티스토리 뷰

제로의 사역마(ゼロの使い魔, 2006)


간만에 클박을 가입하고 또 애니메삼매경에 빠져있습니다. 베스트애니메를 보니 이 애니메이션이 검색 순위권에 있어서 보고 있는데... 특별한 느낌이 드는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그냥 최저는 아닌듯해서 적어봅니다. -_-;; (요즘 본 애니메이션 중에서 가장 특이한 녀석은 스미미와 하루히의 우울. 이거 뿐인듯;;)

내용은 대충 이렇습니다.

마법이라고는 전혀 할 줄 모르는... (아니 이상하게만 할줄아는 -_-) 루이즈... 설정상 이 세계는 5가지 마법의 속성중에서 몇가지의 속성을 동시에 사용할 줄 아느냐에 따라서 마법사의 급이 결정된다고한다. 그런데 루이즈는 제대로 실현가능한 마법이 없는지라... 제로의 루이즈라는 불명예스러운 별칭을 갖고 있다.

이 세계의 마법사는 반드시 자신의 인생을 함께하는 동반자인 사역마(Servant?)를 소환하여, 자신과 계약을 하는 의식을 가져야한다. 루이즈의 소환의식... 여기에서 소환된 것이 사이토. 이계(현실에서...)의 고등학생이다.

사이토는 검을 들고... 특정한 상황이 되면 무지막지한 검술을 사용하는데...

내용을 보시면 알겟지만... 딱히 특별하다거나 엄청난 포스를 뿜어내는 그런 작품이 아닙니다. 보통 많이 보는 그런 작품이죠. 그래도 최저라고 생각되는 작품은 아닌지라 만약에 볼만한 애니를 찾아본다 하시는 분들을 받아서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ゼロの使い魔 OP


ゼロの使い魔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