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영화 및 애니메이션

내 남자의 로맨스 후기...

JOHNPARK82 2005. 9. 17. 00:16
앙큼한 여우(女優)를 만난 내 남자의 로맨스!
기적인가, 비극인가?

내 남자가 누굴 만났다구???
지하철 역무원으로 일하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스물 아홉 현주(김정은). 그녀에게는 오랫동안 사귀어온 남자친구 소훈(김상경)이 있다. 생물학과 출신의 해충방제회사 세스코 연구원인 소훈은 약간은 무뚝뚝하지만 속마음은 다정 다감한 현주의 버팀목이다.
어느 날 소훈은 현주의 선물을 사러 가다 갑자기 고장 난 엘리베이터 안에서 국내 최고의 여배우 은다영(오승현)과 단둘이 갇히게 된다. 불안해하는 다영과 달리, 엘리베이터 안에서 발견한 희귀 바퀴벌레에 심취한 소훈. 자신을 연예인처럼 대하지 않는 소훈의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에 호감을 느낀 다영은 엘리베이터에서 구출된 뒤에도 소훈에 대한 야릇한 감정을 잊지 못한다.

자기는 마음만 변하지마, 나머진 내가 다 알아서 해결할게!
다영은 자신의 집 방역은 물론, 거절했던 세스코 CF까지 체결하며 소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급기야 소훈과 다영의 만남이 스캔들 기사로 대서특필되자 경악하는 현주. 하지만 이 사태를 제대로 파악 못하는 사람은 오직 소훈 뿐. 인기스타가 자신에게 접근할 리 없다며 다영의 감정을 부정하는 소훈과 진심으로 소훈을 좋아하는 다영의 본심을 우연히 알게 된 현주는 사사건건 부딪히게 된다. 혼자 남겨질 위기에 처한 현주는 남자 친구를 되찾고자 하지만 상황은 이미 역전 모드.
현주는 뒤늦게 사태수습에 나서는데…
from movist.com


첫만남
사람의 인연에서 첫만남은 참 큰 의미를 갖는다. 남녀가 만나서 사랑은 하는데도 처음 4분이면, 결정된다고 할 만큼 사람과 사람의 사이에서 첫만남은 대단히 중요하다.

그래서일까? 이 영화에서도 첫만남을 상당히 큰 이벤트로 다루고 있다. 크다기 보다는 참 독특하게 표현하고, 거기서 생겨난 감정에 따라서 행동하는 주인공들...



기다림

극중의 김정은이 김상경을 기다리는 장면이다. 김정은과 김상경의 첫만남도 참 독특하게 그려주고 있는데...

어쨋든 김상경에게 나타난 다른 사랑이 찾아오고...

기다림...

기다림. 기다림은 참 가슴 설레기도 하지만 불안하기도 한 감정이다.